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비엔티안 가라오케, 라오스에서 즐기는 색다른 음악문화

Blog Article


이 곳은 노래를 부르거나 친구들과 즐겁게 시간을 보내기에 이상적인 장소 중 하나로 꼽히며, 특히 단체로 방문하는 경우 더욱 흥미진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만남, 이벤트를 위한 "퍼블릭 시스템" 스타일초이스


기존 12만원에서 13만원으로 변경되었고, 1타임 당 80분에서 70분으로 시간도 변경되었습니다. 2022년 03월 01일부터 가라오케 및 퍼블릭 아가씨 시간이 한시간 20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정보는 06월 02일부터 1주 단위로 편성되어 매주 월요일에 제공됩니다. 호치민의 날씨가 이제 본격적인 우기로 들어가고 있습니다.요세 비가 자주와 아주많이 덥지는 않은것같네요. 24시간 문의 가능하며 당신의 모임이 어떤 자리인지 확인 후 최대한 그에 맞춰드릴 것입니다. 골드스타 가라오케의 푸잉들 평균 연령은 굉장히 낮습니다.


접대 자리가 필요하시다면 원오페라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6시~ 6시 30분에서 아가씨들 초이스를 보시고 맘에 드시는 분들을 골라 앉혀서 같이 노시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저희 가게로 오신다면 싸이즈 걱정 없이 압도적인 매니저 수를 보유하고 있기에 오시는 분들의 취향을 모두 맞춰드려요. 이런 곳에 처음 오는 형님들께서는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에 어려움도 많이 느끼십니다. 한국에서는 아시다시피 남자들이 분위기를 재밌게 이끌어가지 못하면 그 날 술자리는 거의 망했다고 봐야하는데요. 따뜻한 기온, 저렴한 물가가 특징인 이 곳은 한국인들을 위한 밤문화도 잘 형성되어있습니다.


보통 이런 큰 규모의 가라오케의 가격은 높을것같지만, 실제로는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한다. 블링블링 가라오케 주대는 소주, 맥주세트 하나당 350만동이다. ( 4명부터는 최소 1.5세트, 5명부터는 2세트는 시켜줘야한다) 동남아의 가장 큰 강점이 가격이었는데 요즘은 이정도면 준수한편, 한국에서 놀고 내야하는 술값보다는 싼편이니 부담갖지말고 이용해도 된다.


단, 생일 케이크 등의 반입을 미리 예약하는 것은 예외적으로 허가되기도~ 이용하려는 카라오케의 룰을 잘 확인해보세요. 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노미호다이(飲み放題)’ 옵션을 이용하면, 음료 요금 걱정 없이 마음껏 노래하며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즐겁게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대화가 잘 통하는 이들과의 만남이 오래 지속되고 또 재방문 할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담당을 선택할 때에는 신중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가라오케만큼 한 번에 많은 매니저를 볼 수 있는 장소도 없습니다. 하노이 가라오케만 맹목적으로 찾아서 하노이에 오신다면 저는 적극적으로 말리겠습니다. 하지만 하노이 온 김에 하노이 가라오케도 체험해 보신다 하면 일정 중에 하루 이틀 정도는 반드시 가보셔도 될만한 코스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시설에 따라서는 특정 시간대에 3시간, 5시간 또는 시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플랜도 갖추고 있어 이용하기 좋습니다. 만약에 선호하는 가게가 따로 있다면 그것대로 찾아서 예약을 할 수 있고, 원하는 담당의 배정이 가능하게 됩니다.


또한 일부 가라오케 룸은 음료 및 간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대표적으로 다낭 가라오케 업타운, 뉴민, 원오페라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TV를 즐기기 전에 예약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미리 예약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조성을 위해 회원님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애니, 성우덕후이면서 러브라이버, P, 와그너이기도 합니다. 카라오케 체인의 어플을 다운로드 해두면 예약이 간편하고 특별 할인, 특별 이벤트 정보도 알기 쉽습니다. 위의 회원/일반 요금 외에 ‘학생 할인’, ‘히토리 카라오케(혼자 노래방’ 요금도 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가라오케 시설은 독특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최신 음향 기술과 좋은 음질로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긴장을 풀 수 있는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서 여러분은 마치 일본 가라오케 시설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나트랑에는 다양한 가라오케 장소와 시설이 있으며, 시내와 해변 부근에 위치한 매장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일부 인기있는 가게에는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 나트랑 한인 가라오케, 나트랑 리버티 가라오케, 나트랑 국제 가라오케 등이 있습니다.

하이퍼블릭 강남 하이퍼블릭 하이퍼블릭 강남 달리는토끼 달리는토끼

Report this page